전체메뉴 닫기

홍보센터

JW소식

(주)JW건설의 소식을 소개합니다.

JW홍보영상 제작 김미조감독의 첫 장편영화 '갈매기' 흥행기원 조회 290 2021-07-28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JW건설입니다.


오늘은 영화계의 중요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JW홍보영상을 제작한 김미조감독의 첫 장편영화 '갈매기'의 개봉일(2021년 7월 28일)입니다.


개봉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주식회사 JW건설에서 흥행을 기원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인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19일 뉴스 인용




정애화-고서화-김가빈, '영화 갈매기 꼭 보세요~'


8e2bbdde05666a0d37920acc9edb5721_1627432750_25.PNG


[마이데일리 = 송일섭 기자] 김미조 감독, 배우 정애화, 고서희, 김가빈(왼쪽부터)이 19일 오후 서울 용산CGV에서 진행된 영화 '갈매기' (감독 김미조, 배급 영화사 진진) 언론 배급 시사회 및 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갈매기'는 일평생 스스로를 챙겨본 적 없는 엄마 '오복'이 험한 사건을 당한 후 자신의 존업을 지키기 위해 세상의 편견에 맞서 진짜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과정을 담은 영화로 지난해 열린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한국경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7월 28일 개봉예정.


(송일섭 기자 andlyu@madaily.co.kr)


출처 : 마이데일리 뉴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최명숙님의 댓글

최명숙 작성일

영화를 봤었는데 참 맘이 안좋았습니다.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곳에서 혼자 싸워야 한다는 그자체의 무게감과 자존심을 다 내려놓고 싸우는 그모습 당당함에 박수를 보내고 싶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수 있는일 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회가 좀더 편안하게  살아갈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profile_image

김명희님의 댓글

김명희 작성일

김미조 감독님의 첫 장편영화 '갈매기'의 개봉을 축하합니다.~**.
김미조 감독 께서  (주)JW 건설회사의 홍보영상을 제작해주셨는데~
  (주)JW건설의  번창과 감독님의 장편영화 "갈매기" 또한 흥행하기를 기원합니다.

가치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연구하고 책임을 다해 신뢰받는 기업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